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2-03 18:41

  • 뉴스종합
  • 건강
  • 뉴스종합 > 건강

웰튼병원 한계영 관절센터 원장 신규 부임

인공관절수술 경력 20년의 ‘무릎 수술 권위자’로 정평

기사입력 2020-04-06 15:31 최종수정 2020-04-06 16:0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웰튼병원(병원장 송상호)은 관절센터에 인공관절수술 경력 20년의 한계영 원장<사진>이 부임해 진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계영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학박사 과정을 수료했으며 20년간 강원대학교 정형외과 교수를 지냈다. 또한 대한정형외과학회 의료윤리위원, 대한슬관절학회 학술위원, 대한고관절학회 편집위원, 대한정형외과 초음파학회 이사 및 학술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인공슬관절 치환술, 슬관절 관절경 수술을 각각 3천례 이상 집도한 무릎 수술의 권위자인 한계영 원장은 이 외에도 인공고관절 치환술, 근위경골 절골술, 대퇴 전자간 골절수술 등 많은 관절수술을 집도해 왔으며, 논문 발표와 학회, 강연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웰튼병원 송상호 병원장은 풍부한 수술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한계영 원장의 부임으로 병원의 수준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실력 있는 의료진을 보강해 환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 1만 건을 집도한 고관절 수술의 권위자송상호 병원장이 직접 진료와 수술을 맡아 시행하고 있으며, 국제인공관절교육센터로도 지정·운영되고 있다.

또한 병원은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보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원스톱·논스톱 시스템, 수술실 첨단 무균 청정 시스템, 수술 실시간 생중계 시스템, 수술 후 전문 재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인공관절수술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강혜미 기자 (gsycky@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