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3-27 18:56

  • 뉴스종합
  • 교육/문화
  • 뉴스종합 > 교육/문화

양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포토 이벤트 시상식 개최

'가족과 함께하는 맛있는 하루, 우리 가족 밥 한 끼 합시다’ 주제

기사입력 2019-11-18 10:11 최종수정 2019-11-18 10: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양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4() 센터 내 교육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맛있는 하루, 우리 가족 밥 한 끼 합시다를 주제로 포토 이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구립 누리봄, 구립 연두, 구립 한아름, 꼬마또래, 아음 어린이집 등 5개 기관에 소속되어 있는 어린이 가정이 선정되어 상장 수여와 상품이 전달됐다.

포토 이벤트 행사는 양천구어린이급식관리센터 등록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밥상머리 교육의 중요성을 위해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센터 이메일로 발송, 심사를 거쳐 시상식까지 진행되는 특화사업이다.

심사는 적합성, 창의성 및 독창성, 자유로운 표현력 및 미적 감각, 사진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100점 만점으로 진행됐으며, 윤진아 센터장, 어린이 급식소 연합회 회장단(·공립어린이집 류선희 회장, 민간어린이집 이근옥 회장, 가정어린이집 김태숙 회장), KC대학교 백미현 교수 및 사진관 대표로 조재성 사장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부모들은 홍보를 더 많이 해서 좋은 기회를 많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 기회를 얻어서 너무 감사하다. 아이에게 시상식에 대해 설명할 수 있어 좋았고, 시상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다라고 밝혔다.

박현철 기자 (gsycky@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