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9:50

  • 뉴스종합 > 정치

서울시의회, 개원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응원 댓글 남기면 모바일 상품권·이모티콘 증정

기사입력 2022-07-01 10: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서울시의회는 71일 제11대 개원을 기념해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시민 참여 온라인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71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의회 블로그(blog.naver.com/seoulcouncil)를 통해 개원을 응원하거나 축하하는 댓글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14일 시의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응원·축하 댓글 중 인상적인 댓글은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서울시의회 SNS에 게시된다.
 

11일 오후 2시부터는 서울시의회 SNS 캐릭터 해통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25천 명에게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캐릭터 해통이는 시민의 어려움을 결하고 시민과 소하는 밝은 성격의 아기 사자로,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서울시의회의 일상을 해통이를 통해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이모티콘은 감동’, ‘결정’, ‘오늘도 열심히1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서울특별시의회를 채널 추가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에 제작된 해통이 이모티콘은 11일부터 17일까지 서울시의회 페이스북(facebook.com/seoulcouncil)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도 활용된다.
 

조경익 서울시의회 언론홍보실장은 11대 시의회 개원을 기념해 시민과 더욱 소통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서울시민 곁에서 시민을 위해 일하는 시의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서양천신문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