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9:50

  • 시민참여 > 행사안내

강서여성 좋은 일(job) 생기는 날 ‘여성일자리 매칭데이’

오는 20~23일,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 취업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22-06-14 10: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강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김정미)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시 지원으로 취업박람회 강서여성 좋은 일 생기는 날, 여성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한다.
 

첫날 취업특강준비 데이에는 ‘1분 스피치! 모의면접트렌드를 알아야 일자리가 보인다-IT업종 취업전략 특강을 실시한다.
 

둘째 날 일자리 문화행사 데이에는 취업자와 구직자의 만남인 취업한 그녀들과의 수다팅이 진행되고, 이날 3시부터는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맞돌봄, 맞살림토크 콘서트와 뮤지컬 배우가 함께하는 공연이 예정돼 있다.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센터 7층 강당에서 대면 취업박람회를 연다. 이대서울병원, 여의도성모병원 등 종합병원에 의료지원 인력을 파견하는 아웃소싱업체가 의료지원 인력 리크루트 세미나에 함께 참여하며 조리 분야, 사무직, 돌봄 서비스, 단순 노무 등 다양한 분야의 인력을 채용하는 구인업체가 현장 면접을 실시한다.
 

이밖에도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경력단절 예방 캠페인, 4차산업 관련 체험관이 마련돼 다채로운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정미 관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구직자들이 급격히 변화하는 채용시장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일자리 문화행사형식으로 취업박람회를 준비했다구직자들이 다양한 취업정보와 일·생활 균형에 대한 인식 확산을 통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구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강서여성인력개발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02-2692-4549)

강서양천신문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