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18 09:53

  • 뉴스종합 > 정치

강서구사회복지기관협회, 강서구의회 방문

위드·포스트 코로나 시대 사회복지종사자 기능과 역할’ 논의

기사입력 2021-11-19 15: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강서구사회복지기관협회(회장 임무영)19강서구의회 미래복지위원회 신낙형 위원장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위드·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회복지종사자로서의 기능과 역할에 대해서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임무영 회장은 우리 강서구사회복지기관에 근무하는 모든 종사자들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계층,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몸과 마음을 다해 항상 최선을 다해 왔다지역사회 내 민과 관의 가교역할은 물론 상호 동반자적 상호관계를 돈독히 해오며 대민 서비스를 해온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 드린다말했다.
 

이에 대해 신낙형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어 하시는 구민을 위해 직접 가정을 찾아뵙는 등 복지 최일선 현장에서 발전적 복지를 실천하고 계시는 많은 종사자들의 노고에 사회복지사 출신 의원으로서 항상 감사드리고 있다강서구의회 차원에서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서구사회복지기관협회는 강서구민회관에서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430분까지 ‘2021 강서구민 민·관 협력 온라인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선희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