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4 14:19

  • 뉴스종합 > 정치

김희걸 시의원, ‘제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 수상

지역발전에 탁월한 성과창출 인정받아

기사입력 2021-11-19 11: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관리위원회 김희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천4)18뉴스더원과 글로벌 더원방송이 주관하는 1회 대한민국 자치대상시상식에서 지방의회부문 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자치대상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지방의회와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의 업적을 기리고자 수여되는 상이다.
 

김희걸 시의원은 양천구 출신의 재선의원으로 제9대 의회에는 도시계획관리위원회와 도시안전건설관리위원회에서 지역숙원사업 해결과 서울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정책의 발굴·추진에 앞장서는 등 도시정책분야 전문가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10대 의회 후반기에 들어서는 상임위원장으로 선출되어 도시계획관리위원회를 이끌며 도시·건축문화 선진화와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희걸 시의원은 천만 시민들의 지역 간 격차해소와 주민의 경제력 및 복지증대를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금번 의정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송정순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0

0/500